기아차 ‘비트 라이브 위드 셀토스’ 행사 성료

여헌우 기자 yes@ekn.kr 2019.10.09 09:19:57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191009 기아차 비트 라이브 위드 셀토스 성료(1)

▲기아자동차가 지난 8일 브랜드복합문화공간 ‘비트360’에서 윤딴딴과 함께 고객 초청 음악 행사 ‘비트 라이브 위드 셀토스’를 진행했다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기아자동차는 지난 8일 브랜드 복합문화공간 ‘비트360 (BEAT 360)’에서 윤딴딴과 함께 고객 초청 음악 행사 ‘비트 라이브 위드 셀토스’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기아차는 셀토스를 선택하는 2030 여성 고객들이 늘어나는 상황에서, 2030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윤딴딴과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문화 공연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젊고 활력 있는 브랜드 가치를 나누고자 기획됐다.

기아차는 사전 응모를 통해 75쌍(총 150명)을 초청해 셀토스 미니 퀴즈 이벤트, 행사장 내외부에 전시된 셀토스 포토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고객과 싱어송라이터 윤딴딴이 함께하는 ‘토크 & 뮤직 콘서트’는 참석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셀토스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 문화 공연을 통해 고객분들과 소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아차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즐겁고 역동적인 가치를 고객분들과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