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엑시언트 프로’ 정비 서비스 강화

여헌우 기자 yes@ekn.kr 2019.03.14 14:52:55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190314 (사진) 현대자동차, '엑시언트 프로' 정비 서비스 강화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현대자동차는 올해 초 출시한 대형 트럭 ‘엑시언트 프로(XCIENT PRO)’에 특화된 정비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현대차는 이달부터 올해 말까지 엑시언트 프로 트랙터로 화물 운송 중 차량이 고장 나 차량을 대차해 운행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대차 운행 비용을 보상해주는 ‘차량 대차 비용 지원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실시한다.

또 엑시언트 프로 구매 고객과 블루핸즈 정비사를 1:1로 연결해주는 ‘블루핸즈 전담 정비사 제도’를 실시해 상용차 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동시에 △엑시언트 프로 신차 품질 점검을 위한 내부 상황실 운영 △‘현대 트럭&버스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상용차 예약 정비 시스템 제공 등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마련해 상용차 고객 편의 향상에 힘쓴다는 구상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상용차는 주로 고객들의 생계 수단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고객들이 쉽게 접근 가능하고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는 정비 서비스가 반드시 필요하다"며 "향후 서비스 대상 차종을 확대하는 등 상용차 고객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지
배너
이미지